Search

편집샵서 만나는 침대, 신선식품과 같이 사는 공기정화식물…'가치' 중심으로 영역 간 경계 허물어져 - 디지틀조선일보

spaceshubble.blogspot.com

최근 언택트 소비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온라인 몰을 통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고객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특정 카테고리에서만 활동한 이커머스가 전혀 다른 업종과 협업을 통해 라인업을 확대하고, 라이프스타일과 경험을 중시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추세다.

이미 입지를 다진 이커머스 기업들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새로운 영역의 제품이 입점했을 때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해 보다 높은 신뢰도를 가지게 된다는 큰 이점을 가진다. 동시에 기존 구매 제품과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할 수 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충성 고객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이커머스 채널을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색다른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트레이닝 복, 러닝화, 그리고 침대, 라이프스타일의 한 부분이 되다


지누스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창구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를 선택했다. 29CM는 독창적인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드 히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PT’라는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지누스는 29CM PT를 통해 단순히 상품 정보 전달 뿐 아니라 각자만의 라이프스타일로 반영된 제품을 보여준다. 집 안의 침대와 가구는 단순히 ‘가구’를 넘어 홈 인테리어로, 나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한 부분으로 표현한다.




June 26, 2020 at 07:48AM
https://ift.tt/2Nxzugw

편집샵서 만나는 침대, 신선식품과 같이 사는 공기정화식물…'가치' 중심으로 영역 간 경계 허물어져 - 디지틀조선일보

https://ift.tt/37lIq1O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편집샵서 만나는 침대, 신선식품과 같이 사는 공기정화식물…'가치' 중심으로 영역 간 경계 허물어져 - 디지틀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